모여라 꿈동산/고전프라, 장난감

박격포 보병 셋트 (초판) 프라

청계천공장장 2022. 3. 7. 22:46
728x90

밀리터리 군인(보병) 시리즈 중에 

아마도 가장~~ 인기가 많았던

 

아카데미 고전프라

"미육군 박격포 보병 셋트" 프라 입니다~ 

 

그중에도 초판입니다.

(*얼마전에 구했습니다.)

 

 

잠시 좀 더 다른 이야기를 하면 

 

박격포 보병 셋트와 함께

이것도 인기가 많았죠~

'미육군 현대 보병 셋트'

<펌>  

 

 

이 두가지 셋트는 정말 10번도 더 만들어서

부대로도 만들었어요.

 

 

또 박격포 보병 셋트는

무트 지프 시리즈를 사면 그 안에도 포함이 되어서 

지프도 2~3번씩 만들었어요.

지프 자체도 엄청 좋았어요.

<펌>

 

 

이제 박격포 보병 셋트를 시작할게요~

 

 

박스 아트 

 

정면 

*표지만 봐도 오랜만에 흥분됩니다~!! 

 

*이거 역시 타미야 카피판입니다~

 

 

 

박스 옆면 

*계급과 부속물에 도색 설명이 있습니다.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뚜껑에도 그림이 있어요~

 

 

 

 

300원~~

*저는 400원일 때 샀는데 300원은 처음봅니다..

80년대 초중반 300원이었다는 말만 들어봤습니다.

(*이 박격포 셋트는 검색하니 마지막 발매 때 3,000원까지 올랐다고 합니다.)

 

 

 

 

박스 뒷면

*설명서가 있습니다.

 

*설명서도 타미야와 같습니다.

<펌>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발매일이 

81년 3월 10일~~

 

 

 

런너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건 정말 몇개 더 구하면 

한개는 다시 만들어 보고 싶어요~~ 

728x90